본문 바로가기

일상/온갖리뷰

GS25 편의점 도시락 리뷰, 맛있게 먹으면 돼~지 황금제육 도시락

오늘 먹어본 GS25 편의점 도시락은

맛있게 먹으면 돼~지 황금제육 도시락!

 

뭔가 돼~지라는 말에 살짝 찔리긴 했는데

그래도 제육을 좋아해서 한번 구매해 보았어요.

가격은 4,300원으로 요즘 도시락들이 점점 가격이

높아지는 것을 같은 느낌이네요.

 

요즘 도시락과 비교 했을 때 3,900~5,500원까지 라고 생각했을 땐

중간 정도의 가격을 보이고 있어요.

 

전자렌지에 돌리실 때, 비닐 제거 후 뚜껑을 덮고 돌려주세요~!

간혹 뚜껑을 열고 돌리시는 분도 계시는데

요즘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.

 

저는 집에 전자렌지가 없기 때문에

편의점에서 전자렌지로 2분정도 돌리고 왔어요.

 

전체 사진은 이렇게 생겼어요.

밥은 다른 도시락에 비해 간단한 흰 쌀밥!

다른 도시락들은 가운데에 조금이라도 검은깨나 후리가케가 뿌려져 있는 것을

자주 봐왔는데 이 도시락은 깔끔하게 흰 쌀밥이네요.

 

제육은 생각보다 양은 괜찮아 보이네요.

약간의 고추가 썰어져 있는데 양념이 덜 묻어 있는 걸 봐서는

약간의 데코로 들어 간 듯 하네요.

분홍소세지가 2개 썰어져 있네요.

그 안에 잘 보시면 케챱이 같이 있어요.

말랑말랑한 계란찜과 김치, 콩나물, 건새우 볶음?과 뭔지모를 것이 있어요.

제육은 완전 맛있었어요!

약간 자극적이긴 했는데 생각 했던 것보다는 맛이 좋아서

잘 먹었어요. 간도 저한텐 좋더라구요.

이 분홍 소시지는 뭔가 제육과는 별로 안 맞는 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

제육의 매콤한 맛을 보고

갑자기 시고 단 맛이 갑자기 오니까

살짝 거부감이랄까 그런게 좀 오더라구요.

도시락은 보통 볶음 김치가 있잖아요?

전 도시락에 있는 볶음 김치를 별로 안 좋아하긴 해요.

그래도 대부분 반정도는 먹는데

여기에 있는 김치는 너무 맛이 없어서 한개 먹고

바로 내려 놓았어요...

저랑은 맞질 않나봐요.

이 두개도 저한텐 진짜 입에 많이 안맞더라구요...

사진이 거꾸로구요?

네 일부로 거꾸로 해놨어요....

진짜 제 입에는 1도 안맞아서 더이상 못먹겠더라구요.

서브 반찬 중에서 계란찜이 가장 나았어요.

이건 실패할 수 없죠...

이것도 맛이 없었으면......

도시락 엎어버릴 뻔 했어요 증말...

GSGS25 편의점 도시락, 맛있게 먹으면 돼~지 황금제육 도시락 총평

 

남긴 것 만큼 맛 없는 순서입니다ㅎㅎㅎㅎ

 

도시락에서 순위는

베스트는 제육!!!

워스트는 콩나물!!!

 

제육 하나만 보고 산 도시락이니까

그나마 넘어가긴 하는데

 

아니 제가 정말 콩나물을 진짜 좋아하는데

어쩜 이렇게 맛이 없고 냄새가 나게 만들 수 있는지....

반응형

'일상 > 온갖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쿠팡에서 산 마우스, 장패드 리뷰!  (0) 2020.08.04